영화를 보는데 문득!

내가 이런 주문 실수를 하다니! -.-;;; - 분노의 질주 5 블루레이 (Fast Five Blu-Ray)

베리알 2011. 10. 7. 00:46

벤허를 주문하느라 그쪽에만 정신이 팔려 있던 건지,

요번 미국 아마존 주문에서 중대한 실수를 한 것을 뒤~늦게서야 발견했다.

물건을 받고서야 알았으니, 요즘 다른 것들 때문에 얼마나 정줄을 놓고 있었는지 새삼 느낀다.


 문제의 물건은 바로 분노의 질주5의 북미판 블루레이...





< www.amazon.com >

내가 주문했고, 받은 게 이 녀석이다.

뭐가 이상한지 잘 모를 수도 있다.

문제는 아래 녀석을 보면 바로 알 수 있다.



이것이 또 다른 녀석이다.

일단 색상부터가 이쪽이 블루레이다.

정확히는 양쪽 다 블루레이 + DVD의 콤보 제품...

하지만, 위에 있는 녀석도 분명히 블루레이이고 + DVD의 콤보 제품이라면,

뭐하러 같은 녀석이 두개나? 바로 거기에 문제가 숨어 있다. T T


 위에 있는 녀석을 잘 보면 상단 글씨가 DVD + BLU-RAY + DIGITAL COPY다.

아래 녀석을 잘 보면 상단 글씨가 BLU-RAY + DVD + DIGITAL COPY다.

즉, 양쪽 다 알판은 블루레이 + DVD...인데, 차이점은 메인이 뭐냐다.

상단 즉, 내가 구입한 녀석은 그 내용물을 DVD 패키지에 담은 것이고,

하단 즉, 내가 원래 구입했어야 하는 녀석은 그 내용물을 블루레이 패키지에 담은 것!

아마존에서도 상품 제목에 각각 블루레이 패키징, DVD 패키징으로 구분할 수 있게 해 놓았다.


 내용물은 뭐 같은 알판일테니 상관이 없지만,

이렇게 되어서 나는 문제가 생겼다.

 DVD 패키지에 담겨 있다는건 케이스 크기 기준이 DVD라는 것이다.

블루레이들 사이에 같이 놓을 수가 없다는 것이다. T T

 

 이거 뭐 미치겠다.

 VCD 같은 이상한 녀석을 구입한 것도 아니고,

분명히 블루레이 + DVD 콤보를 구입했는데... 아흑! T T


기존에 구입했던 영국판 1-4 박스셋과 이 녀석을 같이 잘 놓을 방법을 연구해 봐야겠다.


역시 정줄은 언제나 꼭! T T








*** 잡설 ***

-이렇게 늦게 나오는 북미판을 일부러 기다린건 확장판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극장판과 러닝타임 차이는 불과 1분... ^^;;;


-블루레이에 DVD 콤보... 그래놓고도 가격은 참 착하다. 진정 부럽다.


-이 작품이 꽤나 인기가 있긴 한 모양이다. 블루레이에 DVD를 붙인 콤보가 나오는 경우는 흔해도,

블루레이에 DVD를 붙인 녀석을 굳이 블루레이 패키지와 DVD 패키지 두종류로 또 구분해서

파는 경우는 처음 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