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쳐다보는데 문득!

손연재의 유플러스 가족친구할인 요금제 광고의 변천사? (^^) - LGU+ LTE8 광고

베리알 2014. 8. 17. 13:05



 LG 휘센 에어컨 등 이전부터 LG 광고에 나오고 있는 손연재(그러고보니, 몇년전 갈라쇼도 LG휘센

어쩌구였었구낭)인데, 근래 LGU+의 가족친구할인 요즘제 광고에도 나오고 있다.

 그런데... 이 광고가 꽤 재미있다. 이미 인터넷에서 살짝 화제가 되었던 꺼리(!)가 있어서,

아마 알만한 분들은 다 알겠지만... ^^;;;

 암튼, 바로 꺼리(!) 덕분에, 짧은 시간 동안 광고가 슬쩍 슬쩍 변신을 한 것 같다.





[ TV 캡쳐 화면의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에 있습니다 ]

-최근 시작한 손연재의 LG U+ 가족친구하인 요금제 광고.

 시원한 해안 도시를 배경으로, 리본을 돌리는 손연재양의 도입부 모습이 정말 매력적인 광고다.



-엄마, 오빠, 친구 등등을 모아서 요금을 할인받는 요금제라는데...



-내가 LTE를 쓰는 것도 아니고 이 요금제에 따로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니라 전혀 모르는데,

들리는 얘기론 다단계 횡포급 요금제라는데... 암튼 그건 잘 모르겠다. (^^;;;)



-이 광고의 압권, 그리고 이 광고가 살짝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건 바로 후반부인데...

뛰어가는 손연재양의 허리 부분을 보면 문이 심하게 휘어 있는걸 알 수 있다.



-심지어 콘크리트벽까지 휘어 있는데...

 손연재양이 시공간을 휘게 만드는 능력자라서 그런 게 아니라,

영상 제작하는 쪽에서 슬쩍 보정을 넣다가 그 흔적이 남아 버린,

어쩌면 손연재 안티가 일부러 그런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아마추어티가 풀풀 나는

CG보정의 결과인 것... ^^;;;


-이게 프로토 타입 광고나 무슨 아마추어의 출품작도 아니고,

당당히 지상파 TV에서 방송되던 광고의 한장면이다.

 그래서, 이 꿀렁꿀렁대는 시공간이 일부 네티즌들에게서 화제가 되었었다. ^^





-동시에 방송이 된 것 같지는 않고(내가 TV를 24시간 보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광고 심의를

일일이 확인하는 자리에 있는 것도 아니고... ^^;;;) 그 얼마 뒤에 조금 달라진 광고가 방송이 되었다.



-손연재양의 매력충만한 오프닝은 훨씬 더 업그레이드~ ^^



-암튼 간에, 도입부는 정말 혼을 빼놓을 정도로 멋지다. ^^



-그냥 리본 돌리는 손연재와, 엄마 오빠 등이 따로 놀던 기존 광고와 달리,

손연재가 돌리는 리본이 이렇게 뻗어나가...



-엄마, 오빠 등 기존에 나오던 인물들을 감싸며(체포하며!? ^^)

이 가족친구할인 요금제를 더 분명하게 설명하는 듯 하다.



-그러나! 이 시공의 일그러짐은 손 보지 않은 득... ^^;;;



-콘크리트의 출렁임도 마찬가지... ^^;;;





-그리고 또 살짝 시간이 지나 아마 어제 저녁이었던가에 나온 광고.

 박초롱 트레이너의 코르셋 운동법2가 SBS스타킹에 나온다는 정보를 우연히 듣고

어제 저녁에 스타킹을 보았는데, 그 전에 나오던 광고 중에 있었다.



-LG가 외계인을 고문해 인공중력장치를 개발하여, 그 시공의 일그러짐을 해결...한 것은 아니고(^^;;;),

인터넷에서 살짝 화제가 되었었다는 정보를 LG든 손연재 소속사든 광고제작업체든 어디선가 들었는지,

그 일그러지는 부분이 수정되었다.



-콘크리트도 마찬가지... ^^



-아니 뭐 어쨌거나 손연재양은 짱귀엽다는 얘기다. (^^)



-TV와 연동되는 무슨 광고인가도 같이 나오는 중이다.





-암튼 참 몇개나 되는 광고가 시리즈로 이어지는 것도 아니고,

동시에 여러 개의 광고를 돌리는 것도 아니고...

 그저 하나의 광고일 뿐인데, 살짝 살짝 진화(!)해 가는 모습이 참 재미있는 것 같다.

 손연재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