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3 3

세기말을 만끽할 수 있는, 그 시절 논란의 작품 - 천사 금렵구 애장판 1 (천사금렵구 애장판 1)

미리 예고를 하고 화려하게 출시되는 경우도 있지만, 생각도 못 하고 있는게 갑자기 출시되는 경우도 있는 애장판이나 신장판... 이번에는 출시 소식을 전혀 모르고 있던, 세기말의 작품 중 하나인 천사금렵구가 애장판으로 출시되었다. 그 시절에는 그 시절 나름의 재미로 즐겼던 작품이지만... 21세기가 된지도 20년도 더 지난 지금에 와서 다시 보니까, 정말 그 세기말 시절을 만끽할 수 있는 작품이었다. 진정 세기말그 잡채였던... ^^ 천사 금렵구 애장판 1 (천사금렵구 애장판 1) (제목이 재미있는데... 이 작품이 원래 천사금렵구로 표기하는데, 꼭 천사 금렵구로 표기하는 경우도 있다) [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 -뭔가 표지만 봐도 세기말의 느낌이 팍 오는 그 느낌... ^^ -표..

또 하나의 색다른 이세계물인가 RPG인가 ^^ - 이세계 고마워 1

업계 관계자라고 해도 다 모를 정도로 이세계물이 넘쳐나는 시대... 유행도 어느 정도 지나가는 것 같으니, 이세계물 비틀기가 또 유행을 하고 있는데... 그렇게 색다른 이세계물들이 나오고 있는 와중에, 또 하나의 색다른 이세계물이 이렇게 나왔다. 개인적으로는... 이 작품이 이세계물이라서 재미있다기보단, 이 작품이 RPG스러운 맛을 개성있게 보여주는 게 인상적이었다. ^^ 이세계 고마워 1 [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 -표지만 보면 정말 전형적인, 마치 젤다 시리즈를 참고한 듯한 이세계 RPG인 것 같다. 그런데, 19금이 괜히 붙어 있을까... ^^ -동창회에서 처음 본 두 남자는 우연히 서로 RPG 덕후인 걸 확인, 의기투합해 자기들끼리 자리를 갖다가... 쿨가이 한명은 심실세..

원래 정답이란 게 없는 것이긴 하지만... - 노다메 칸타빌레 신장판 4

예고된 페이스대로 순조롭게 발매 중인 노다메 칸타빌레 신장판. 최근 그 4권이 발매되었다. 하지만 계속 얘기해 왔던 대로... 역대 그 어떤 신장판보다도 신장판으로서의 매력이 음... 이번 4권도 뭐 별로 달라지진 않은 듯 하다. ^^;;; 노다메 칸타빌레 신장판 4 [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 -음... 솔직히 신장판이나 애장판 표지가 확 마음에 드는 경우가 드물긴 하지만, 이제 겨우(?) 4권까지 발매되었음에도, 그중에서도 노다메 칸타빌레는 내 마음 속 최악의 챔피언을 굳건하게 지키지 않을까 싶다. 이게 도대체 누구들이여... T T -전통(?)대로, 구판의 7, 8권의 분량이 이번 신장판 4권 한권 분량. -전에도 말했지만... 구판 표지들 여러 이유로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