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쳐다보는데 문득!

새로운 얼굴이 추가된 1분 튼튼 건강! - MBC 뉴스투데이 140311

베리알 2014. 3. 11. 13:45



  MBC 뉴스투데이의 인기(?) 코너인 1분 튼튼 건강...

  3인으로 출발했다가 (형식상) 2인으로 되었었는데, 이번 주부터 새로운 얼굴이 추가되어

다시금 3인 체제가 되었다(사실, 로테이션 돌기 전까지는 모르는 법... ^^;;;)


 어제 당연히 박초롱양이 나올 줄 알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새로운 얼굴이 나와서 조큼 놀랐다.





[ TV 캡쳐 화면의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에 있습니다 ]

-바로 이 분이 추가되었다. 이름은 하보람이라고...


-어제는 비교적 얌전하고 정적인 동작을 보여줘서,

오늘 하체 풀기도 비슷하게 부담이 없는 방향으로 갈 것 같았는데...



-박초롱양이 아담하고 탄탄한 건강미를 보여주고,

한지연양이 엄청난(!) 건강미를 보여준다면...

 이번 하보람양은 슬렌더 건강미를 보여준다랄까? (^^;;;)

 암튼, 요리 보고 저리 봐도 길쭉하니 심하게 늘씬하시다.



-요 정도까지 보고는 그래도 오늘 동작은 좀 힘들구나...했었는데,



-뚜시궁! 거기서 다리 들어 올리기!



-그러고나서 발 바꾸나 싶었는데, 그냥 다리를 당기는 게 아니라...



-한마디로 다리를 뒤로 쭈욱 보냈었으니, 이번에는 앞으로 쭈욱 보내는 연속 동작...

어제 예상과 달리, 오늘은 아주 빡센 동작이었다.


-역시나 슬렌더... (^^;;;)


-일단 뭐 박초롱양에 이어서 활기찬 아침을 이어갈 것 같긴 하다.

특히나, 슬렌더 선호 분들에게 어필할 것도 같고... (^^;;;)









-어느 새 뉴스투데이의 핵심 코너가 된 스마트리빙!

 박보경 아나의 환한 미소 보는 게 참 아침의 힐링이다. 언제까지 볼 수 있을지는... ^^;;;




-앉은 폼도 어찌나 이렇게 다소곳하신지... ^^



-선그라스 시전 중인 박보경 아나...



-와우~ 정말 아름다우십니다~ ^^



-사실 뭐 스마트리빙의 재미라면,

그날 어떤 내용이 나오고 얼마나 유익한 것인가...보다는,

얼마나 박보경 아나가 직접 하는 장면이 많이 나오느냐...인 듯 싶다. (^^)









-일시적인 것인지 아예 바뀐 것인지 몰라도,

어제부터 새로운 분이 연예투데이를 맡았다.

...내 입장에서야, 전의 그 느끼하신 남자분보다는 좋은 듯. (^^)









-역시 어제 뉴스투데이의 교통정보 김유정 리포터...

 깔끔한 복장으로 참한 매력을 보여주셨다. ^^









-이현승 기캐가 여전히 야외에서 괴롭다는 점을 빼면,

봄을 맞아서인지 일시적인 것인지 조큼의 변화들이 보이고 있는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