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3

에바와 비밥을 본 세대들의 시대? - [4K 블루레이]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 슬립케이스 한정판 (3disc: 4K UHD + 3D + 2D)

스파이더맨 영화 중에서 최고라 평하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근래 소니에서 나온 히어로물 중 평이 좋은 바로 그 작품인데... (정작 소니에서 나온 실사 영화들은 왜... ^^;;;) 마루기획의 미칠 듯한 상술에 질려서, 블루레이 발매 당시에 더러워서 상종 안 한다-하고 신경을 쓶고 살다가, 최근 우연히 구입한 타이틀이다. 이 작품을 보면서 든 내 생각은... 제목에 쓴 것과 같다. 옛날에는 소위 일본 아니메와 서양 애니메이션이 서로 각자의 세상에서 따로 놀고 있는 느낌이었다면... 다원화 시대의 극치가 되어 가는 세상에서, 그리고 양쪽 모두 변화하는 세상에 맞춰 변화를 시도하다보니, 서로의 구분이 희미해지고 섞여 들어가는 그런 느낌이랄까. 근래 본 서양 애니메이션들을 생각해 보면, 비단 기..

K-파라마운트 시리즈로 만나는 추억의 작품 - [블루레이] 사관과 신사 : 초도한정 슬립케이스 넘버링 한정판 - 절취식 포토북 증정

제목은 사실 내 멋대로 좀 붙여본 건데... ^^;;; 예전 바닐라 스카이 한국판 블루레이 제목에 쓴 것처럼, 한국을 위한 파라마운트 시리즈...라고 추정되는 타이틀들이 나오고 있는 바, 그걸 그대로 다 쓰자니 제목이 너무 길어지니, 장난 반으로 K-파라마운트 시리즈라고 붙여 보았다. ^^ 정말 추억의 작품이라 할 수 있는 사관과 신사... 이 작품이 블루레이 황혼기에 드디어 한국에 정발로 출시가 되었는데, 파라마운트의 근래 행보처럼, 지난 번 바닐라 스카이와 같은 경우로, 오로지 한국을 위한 판본을 따로 만들어 출시가 되었다. 그래서 내 마음대로 K-파라마운트 시리즈... ^^ [ 사관과 신사 (An Officer and a Gentleman, 1982 ] [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

다시 봐도 재미있는 작품 - 띠를 조여라! 청춘의 유도 대항전 5, 6

지난번 3권과 4권 이야기에서, 포함된 띠지에 11월 중에 5권과 6권도 발매된다는 예고가 있다고 했었는데... 정말로 11월 안에 5권과 6권이 발매되었다. 원래 재미있게 봤던 작품이라 그런지, 다시 보고 또 봐도 재미있다. 추억의 유도황제 용소야와 비교해가며 보는 맛도 있고... ^^ 띠를 조여라! 청춘의 유도 대항전 5 띠를 조여라! 청춘의 유도 대항전 6 [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 -이렇게 발매된 5권과 6권. 기존 표지들에 비해서 뭔가 그럴싸한 분위기가 나는 듯한 느낌도... ^^ -전반적으로...라는 표현이 무색할 정도로, 대부분의 측면에서 정발판인 띠를 조여라가 낫지만, 그럼에도 가끔씩 에러 같은 느낌이 드는 부분이 나오기도 한다. -좌우 반전, 거기에 트레이싱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