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5 2

7년만에 만나게 된 AK의 새로운 초 시리즈 - 초 슈퍼 패미컴

AK 커뮤니케이션즈에서 超 시리즈가 나온 게 어언 2015년... 그후로 컴플리트가이드나 퍼펙트카탈로그가 나오는 것과 별개로, 이 초 시리즈의 매력에 다음 편을 기다렸건만... 이제 더 이상의 발매는 없나보다하고 거의 포기하고 지내는데... 그런데! 무려 7년여만에 새로운 초 시리즈가 등장했다. 그것도, 초 슈퍼 패미컴!!! [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 -뭐가 되었든 초 시리즈를 기다렸는데... 다른 게임기나 게임 시리즈도 아니고, 무려 전설의 슈퍼 패미컴 편!!! -년도별로 구분되어 알아보기 쉬운 목차... 일종의 시간대순이기 때문에, 이 책을 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그 시절의 과거로부터 이후의 진행 과정을 다시금 겪는 듯 하다. 크... -컴플리트 가이드(이하 CG)나 퍼펙트 카..

감상기를 대동단결시키는 여주인공의 매력, 셰터드 북미판 블루레이 - Shattered [Blu-Ray]

딱히 봐야할 이유가 없음에도, TV에서 출발 비디오여행 류의 프로그램이 하면 은근히 그냥 틀어 놓는 경우가 많은데... 그게 다 이유가 있다. 내가 무슨 영화 관련 일을 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나한테 무슨 영화 관련 정보가 쏙쏙 정리되어 날아드는 것도 아니고, 누구라도 존재를 알만한, 극장 개봉을 대형 사이즈로 하는 그런 경우를 제외하면, 사실상 수많은 영화들은 그 존재조차 모르는 셈... 그런 나에게, 그런 초대형 개봉작들 이외의 영화들의 존재감을 알려주는 게 바로 그런 류의 프로그램들인데... 물론, 그렇게 알게 된 정보가 꼭 좋은 것만은 아니지만 동시에 또 그 와중에 아주 좋은 것도 있기 마련이다. 이 영화는 바로 그렇게 알게 된 영화로... 신기하게도 나같은 경로로 알게 되었다는 얘기도,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