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쳐다보는데 문득!

바바리걸이 되고 싶은 라인은지!? (^^;;;) - MBC 뉴스데스크 120111

베리알 2012. 1. 12. 19:13


어제 뉴스데스크에선 라인은지 기상캐스터가 그닥 라인을 드러내지는 않았지만,

의외로 재미있는 옷차림을 하고 나와 뚫어져라(!) 쳐다보는 재미가 있었다. ^^;;;





[ TV 캡쳐 화면의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에 있습니다 ]

처음 봤을 때는 오늘은 공쳤구나(?)...싶었는데...

그게 아니었다!

자꾸만 어딘가로(!) 집중하게 만드는데... ^^;;;




보다시피 겉옷 안에 입은 게 뭔지 드러나지가 않는 것이었다!




왜인지 바바리맨이 생각이 나고...

오늘 라인은지의 컨셉은 바바리걸이 아니었나!...하는 엄한 생각도 절로 들었었다. ^^;;;



덕분에, 일기예보 시간 내내 고개를 돌려대느라 정신이 없었다. ^^;;;



가끔은 이런(?) 의상도 재미 있는 것 같다. ^^













그때 잠깐 HD더니, 곧 다시(?) SD로 돌아온 뉴스데스크인데... -.-;;;

이런 이상한 점이 눈에 띄었다.

위 화면처럼, 시작 화면의 해상력은 HD로 보이는데,

정작 본편 화면으로 들어가면 해상력이 SD로 다운...

 시작 부분만 찍는 카메라는 HD로 배치하고, 주카메라를 SD로 교체?

 아니면, 본편은 뒤의 일기예보 화면과 합성하기 위해 일부러 해상도 다운?

 이유가 뭐든 간에 암튼 짜증이 나고 불쾌하기까지 하다.

 더 기분 나쁜 건, MBC의 다른 뉴스들의 일기예보도 점차 SD 화면이 나오는 경우가 늘고 있다는 거...

 예전에는 당연히 HD였는데, 근래 들어서는 간혹 SD 화면인 경우가 등장하고 있다.

 

 이건 뭐 시간을 거꾸로 달리는 것도 아니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