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쳐다보는데 문득!

스타킹이 무한도전을 누르는 세상이라니! - SBS스타킹110101

베리알 2011. 1. 5. 18:44

지난주 SBS스타킹에는 중국의 유명한 천수관음무 팀이 출연해,

그 유명하다는 천수관음무를 보여주었다.


 그런데, 그게 놀라운 게 아니라... 천수관음무 정도 되는 내용이 방송된 덕분인지,

관련 기사들이 좔좔 나왔는데... 헉! 스타킹 시청률이 무한도전을 계속 누르고 있다는 것!


 그래서 한번 정말 오랜만에 시청률을 확인했더니... 헉, 정말 놀라웠다.

 TNS로는 이전까진 무한도전이 앞섰지만, 이번 특별편에서 스타킹이 이겼고,

AGB로는 이미 이전부터 스타킹이 이기고 있었다.

 세상에 세상에... 내가 모르는 사이에 이것참~


 암튼 그렇고... 그외엔 그닥 별 볼일은 없었다.

 내가 요즘의 스타킹에서 기대하는건 그냥 게스트들의 활약인데, 그런 것도 거의 없었고...

천수관음무 같은 사람들 규격 맞춰서 율동 하고 그러는건 내 취향에는 전혀 아니다.

그들의 노력을 폄하하려는 게 아니라 그냥 난 그런 종류의 것은 못 봐주겠다.

예전에 보여주기 위해 딱딱 맞춰서 체조 연습하고 Show 준비하고 그러던 학교 시절이 생각나서

짜증나기도 하고, 군 시절에도 검열이니 전투력 측정이니 한다면서 또 그짓 시키고 있고...

난 그런 게 너무 너무 싫다.





[ TV 캡쳐 화면의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에 있습니다 ]

한참 전부터 활동 못 하고 있는 남녀공학의 미스춘향...

미모는 정말 발군인데, 아쉽게도 뜰만한 기회가 별로 없다.

게다가 다리까지 그렇게 되어서 쉬고 있으니 참...

난 처음에는 드라마 찍는다고 남녀공학 못 나오는줄 알았다.



구하라양도 게스트로 출연...



구욘세로 연말 가요 특집들에서 그나마 화제가 되었었다. ^^



화장구? ^^



요즘 걸그룹의 태풍의 눈인 94라인의 강지영...

한편에선 자이안트설리와 함께 자이안트지영이라 불리운다. ^^;;;



레인보우의 재경양도 화장...

재경양은 레인보우에서 그나마 단독 출연이 많아서인지,

이런 예능에 홀로 나오고 대신에(?) 꽃다발에는 재경양을 제외한 멤버들만 나오는 경우가 잦다.



의외로 어딜 나오든 카메라에 많이 잡히는 애프터스쿨의 레이나...

예전에 꽃다발에 나온 애프터스쿨 모 멤버의 아버지가 실물이 레이나가 제일 낫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암튼 어딜 나오든 카메라의 사랑을 받는 편... ^^



요즘 스타킹에서 밀고 있는 누구더라... 암튼 이분도 화장중~ ^^



그러나, 화장보다 스타킹이 눈에 들어온다. ^^;;;



요즘 스타킹 개근 멤버인 정시아양.



이날 복조리 악세사리를 받았는데, 와 정말 괜찮았다.

이런 건 정말 팔아도 좋을듯? 이쁘기도 이쁘고 복도 주렁주렁~ ^^



이것이 천수관음무...



청각 장애인 남녀들이라고 한다.



딱딱 맞는 호흡의 비결은 진짜로 호흡... 이런 식으로 호흡으로 호흡을 맞춘다는데...

(이런 게 말장난이구낭. ^^) 왜인지 좀 엄해 보이는 장면이다. ^^;;;



 암튼 놀랍다. 스타킹이 구태의연해지면서 재미도 없어졌다고 생각한지 오래인데,

시청률은 오히려 동시간대 Top을 누리고 있는 중이라니... 뚜시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