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쳐다보는데 문득!

티아라와 티맥스, 티티남매!? 1 - SBS김정은의초콜릿090926

베리알 2009. 9. 29. 13:38

 

 

 

 지난주 토요일밤 SBS에서 방송된 김정은의 초콜릿은 여러모로 재미가 있었다.

 

 일단 테이가 출연해서 게이설(!)의 당사자인 나윤권까지 불러 확인사살(^^;;;)을 했고,

티아라와 티맥스가 같이 출연해서 여러 개그를 보여 주었다.

 

 특히 인상적이었던건 둘의 소개송... ^^

 

 암튼 간만에 덜 썰렁하고 재미가 있던 초콜릿이었다.

 

 

 

 

[ TV 캡쳐 화면의 저작권은 SBS에 있습니다 ]

 뜬금없이 소연양 사진이 먼저 나온 이유는 썸네일 때문...이기도 하지만,

 이날 다시금 티아라 내에서 소연양의 위치랄까 능력이 잘 보였던 날이었기 때문이다.

 

 

 휘장으로 가리고 있다가 김정은의 소개가 끝나면 휘장이 걷히고 등장...인데,

여태까지 초콜릿 보면서도 뒤의 휘장이 저렇게 잘 비춰지는 재질인지 이날 처음 알았다.

그만큼 게스트에 집중한 탓일까? ^^;;;

 

 사실 뭐 뒤의 게스트가 한 두명 정도라면 김정은에 가리고 강렬한 조명에 가려져서

뒤의 모습이 비춰져 보이는걸 느끼기 쉽지 않겠지만, 이날 같은 경우 티아라는 무려 6명이나 되기에,

김정은과 조명으로 커버가 안 되는 부분에 선 멤버들이 비교적 뚜렷하게 보였다.

 

 

 의례히 부르는 남의 노래... 이날 티아라가 들고 나온건 빅마마의 브레이크 어웨이였다.

 사실 상당히 생뚱 맞은 선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저 노래가 티아라와 어울리는 음색도 아니고,

멤버들이 제대로 연습했을 시간도 없을 것 같았고...

 

 

 역시 티아라는 거짓말 때 코디들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특히 효민양의 저런 의상은 분위기 짱~ ^^

 

...큐리의 양갈래도 우왕굿인데, TTL 노래에서는 아예 출연도 안 하니... T T

 

 

 서 있는 순서도 인상적이다.

비보컬 - 보컬...로 조합이 맞춰져 있다.

 여성시대로 활동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보컬 라인이라고 불러줄 능력을 보여준 적 없는 지연에

티아라의 거의 기둥 보컬인 소연,

 큐티 프리티란 이름 그대로 거짓말에서는 자기 파트조차 없는 큐리와

노래 랩 춤 등 모든 면에서 활약하는 만능 효연,

 티아라 합류 이전에 혼자 활동도 있었지만 존재감 정말 없어서 보컬 라인이라고 불러줄 정보가

없다시피한 보람과 할만큼 하는 은정...

 

 뭐, 브레이크 어웨이 노래 배분도 그랬다. 보컬 라인끼리 나눠 부르고,

나머지 멤버들은 화음만... ^^;;;

 

 

 다들 이쁘지만 역시 큐리~ ^^

 

 

 이 조합이 재미있는게 이런 엄청난 신장 차이 라는거... ^^;;;

 

 

티아라의 T, 티맥스의 T를 따서 TT남매 탄생... ^^;;;

 

 

 티아라의 뜻~ ^^

 

 

 티맥스의 뜻~

 이날 처음 알았다. 게다가 저 이름은 의논도 없이 사장이 일방적으로 지었다고... ^^;;;

 

 

 이날 초콜릿의 하일라이트는 바로 이 소개송이었다.

 

 티아라는 박혜경의 안녕을 개사해 티아라 소개송을 만들었다.

 

 

 느닷없이 바닥을 긁으며 저런 가사를 부르는 보람. ^^;;;

 

 

은정양이 멤버들을 잘 보살피나 보다~할 수도 있는데,

어차피 티아라의 리더가 은정양이다. ^^

 

 

 미소천사라는 가사를 예쁘장하게 부른 지연양은...

 

 

바로 이런 격파를!!! ^^;;;

 

 

 개구쟁이와 한이 많은게 어떻게 매치되는지 모르겠지만... ^^;;;

 

 

 모든걸 달관하고 한 많은 소연 이미지를 받아들이는듯한 소연양... ^^;;;

 

 

 역시 큐리양이 내세우는건 큐티 프리티~ ^^

 

 

 분위기 메이커라는 효민양~

 

 

 골목대장에는 좀 안 어울리는 코디 같긴 하지만,

암튼 티아라를 가지고 띄어라에 뛰어라까지 조합을 만들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