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쳐다보는데 문득!

1분 튼튼 건강의 박초롱 트레이너, 외도중? (^^) - KBS2 뮤직뱅크 140627 외

베리알 2014. 6. 27. 22:23



  저녁에 TV를 보다가 우연히 SBS를 돌리던 중, 역시 또 우연하게 스타킹의 광고를 보게 되었는데...

그야말로 아무 생각없이 지나가다 스쳐 본 것인데, 아~주 깜딱 놀라고 말았다.

 전혀 생각도 못 했던, 그리운(!) 엉덩이얼굴을 봤기 때문! + +





[ TV 캡쳐 화면의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에 있습니다 ]

-그야말로 우연들이 겹쳐, 우연히 보게 된 이번주 스타킹 광고.



-무슨 대식가 여자와 한일 자존심을 건 기타 배틀이 나온다던데,

이런 것들은 내가 알 바 아니고... ^^



-나의 눈을 번쩍 뜨게 만든 건, 바로 이 장면부터! + +



-월드컵 덕분에(...), MBC 뉴스투데이에서 한참 동안 못 보던 엉덩이얼굴을

이렇게 SBS 스타킹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니!?


-뉴스투데이에 나오지 않고 있는 지금(뭔 일 생기면 가장 우선적으로 잘리는 게 1분 튼튼 건강이다.

그거 보려고 출근 시간과 사투를 벌이는 아저씨들이 얼마나 많은데!!! --+), 이렇게 SBS에 놀러왔나보다.



-어쨌거나, 볼 예정이 없던 SBS 스타킹인데... 이번 주에는 반드시 봐야할 것 같다! + +

















[ TV 캡쳐 화면의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에 있습니다 ]

-그리고 오늘은 KBS2 뮤직뱅크의 상반기 결산이었다.

 의외로 볼거리가 있는 게 뮤뱅의 반기 결산인데... 차라리 연말 특집보다 이쪽이 훨씬 더 내실 있고

즐길 거리가 많은 경우가 많다.

 그랬는데... 그랬는데... 그랬는데!!! 그중에서도 오늘 방송분은 가히 역대급!

 AOA 에이오에이의 이 전원 코스츔 샷이면 설명이 필요없을득... ^^



-봐도 봐도 멤버 구성이 참 기가 막힌 걸그룹인 것 같다. 다들 개성적인 아이들...

그중에서도 보다시피, 혜정 + 설현(위 장면에선 설현이 안 나왔지만)의 비주얼 투톱의 위용은 가히 전율!



-오늘 뮤뱅은 정말 볼만했다니까! (^^)



-간만에 오하영에이핑크를 볼 수 있던 것도 좋았다. ^^





-비록, 뮤뱅 특유의 대량 막장 조명 덕분에 화질이 아쉬운 부분이 많긴 했어도,

전반적으로 오늘 출연한 여가수들이 코디나 화장이 다들 잘 된 편이라

다른 때보다 훨씬 더 예뻐 보이는 날이었다.

 이외에도 예고된 대로 AOA + 걸스데이 + 베스티...의 합동 무대도 있었다.

 암튼 오늘 뮤뱅은 참 즐거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