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0 2

신나고 즐거운 영화, 신나고 즐거운 UHD! - [4K 블루레이] 마스크 오브 조로 : 스틸북 한정판 (2Disc: 4K UHD + BD)

마스크 오브 조로... 세기말 그 시절 정말 재미있게 봤던 작품이다. 안토니오 반데라스도 주연으로 제대로 커리어를 시작하고, 무엇보다 캐서린 제타 존스라는 미녀 스타를 제대로 알렸던 작품... 최근 4K UHD가 스틸북으로 발매가 되었는데... 알고 보니, 이미 그전에 슬립케이스 한정판이 나왔었고 이번에 스틸북이 발매된 것. 기존에 발매되었던 것도 모르고 있었는데... 생각해 보니 소니의 판매 전략(?)은 정말 놀랍다. 망할 디즐니의 참사 속에서도 계속 출시해 주는 건 좋은데... 판본들을 참 감질나게 장사판으로 파는 느낌이... 아니, 뭐 이제는 아무래도 좋다. 그렇게 장사판을 벌이며 팔아도 계속 출시만 해주면 이제는 뭐... T T 암튼, 예약받았던 그 조로 타이틀을 받고 돌려 보았는데... 뚜시궁!..

드디어 돌아온 WSG워너비의 가야G! - MBC 놀면뭐하니 230819 재방송 외

뭐 하나 재밌는 일이 없는 어두운 삶에도 불구하고... 그나마 2022년에 즐거웠던 일이라면 역시나 MBC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프로젝트였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가야G팀이 있는데... 그 이후 4Fire팀의 활동에 이어서, 드디어 2023년 가야G팀의 활동이 찾아왔다. 그때 다른 출연자들도 모두 재미있고, 색다른 매력들을 재발견했지만... 역시 내게 가야G는 특별하다. ^^ [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 -MBC 놀면 뭐하니 230319-재방송 중... 원래는 MBC 놀면 뭐하니 230318 일단, 본격 얘길 하기 전에 지나가야 하는 놀뭐 이야기. ^^ 유재석이 사두었던 곡을 세상에 꺼내기 위한 프로젝트로, 해당 곡을 이미주와 박진주 그래서 주주 자매가 뭉쳐서 주주 시크릿이란..